티스토리 뷰

서현진 어린 시절 사진과 다양한 이야기들

1. 서현진 리즈시절 사진
2. 서현진 데뷔전 이야기
3. 서현진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서현진은 현재 영화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거기다 예능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서현진의 어린 시절 사진과 데뷔전 스토리,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서현진 리즈시절, 과거 이야기

엄청난 미모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서현진은 어려서부터 이사를 많이 다녔다고 하는데 이는 부모님의 직업 특성상 그렇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국립국악고등학교 재학 중이던 고등학교 1학년 때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캐스팅이 되었고 활동 문제로 압구정고등학교로 전학하였으며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서현진은 국악을 하였다가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캐스팅이 되기 이전까지 10년간 무용을 배웠으며 국립국악학교에서는 한국무용을 전공하였다고 하네요. 서현진은 배우 이전 아이돌 걸그룹 출신인데요 고등학교 1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SM엔터테인먼트에서 1년여 기간을 거쳐 2001년 12월에 그룹 '밀크'의 멤버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데뷔곡은 'COME TO ME'로 SM엔터테인먼트 에서는 S.E.S. 를 이을 차세대 걸그룹으로 기획한 유닛이었으며 수록곡까지 히트시키며 잘 나가고 있었지만, 2003년 2집을 준비하던 중 멤버 한 명이 독단적으로 그룹과 소속사를 탈퇴한 데다가 당시 SM 대표인 이수만이 해외 도피 중이라 소속사가 사정이 어려워져 관리를 받지 못하고 방치 수순에 들어갔다가 결국 해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현진은 밀크 1집 활동을 마치고 가수의 꿈을 이어가기 위해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보컬전공으로 입학하였는데 그냥 평범한 대학 생활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서현진 남자친구 이상형

그러던 2005년, 서현진은 소속사의 제안으로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에 출연 하였는데 걸그룹 이전 한국무용을 전공하였고 가창력 또한 인정받은 상태라 오디션은 쉽게 통과하였지만 연기가 부족해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서현진은 이 작품을 계기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이후 'DS 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로 전업을 하게 되었고 2009년 영화 '창피해'로 연기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소속사를 옮긴 뒤 MBC 월화드라마 '짝패'에 서브 주연급으로 출연 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이후 MBC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스타 배우의 반열에오르게 되었어요. 그런 서현진은 과거 남자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었죠. 서현진의 이상형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요 착하고 좋은 사람이 좋으며 남을 행복하게 만들 줄 알고 행복이 뭔지 깊이 생각해 본 사람이 좋다고 하였습니다. 많은 남자 배우들과 함께 연기를 하였지만 이상형으로는 배우 조현재를 꼽기도 하였죠. 하지만 서현진은 연예인은 만나고 싶지 않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조만간 좋은 소식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