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현 프로필 과거 데뷔전 몸매 근황]

배우 박지현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지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재벌X형사'에서 주연 '이강현'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번 글에서는 박지현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취미 몸매 관리 MBTI 인스타 근황 최근영상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지현 프로필 나이 고향
  2. 박지현 과거 데뷔전
  3. 박지현 취미 몸매 관리

1. 박지현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나이 - 1994년 11월 26일 (29살)

고향 - 서울특별시 광진구

고향 - 강원도 춘천시

신체 -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남동생

학력 - 춘천여고,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양어대학 스페인어과 휴학

MBTI - INFP

데뷔 - 2017년 MBC 월화 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

소속사 - 나무엑터스

배우 박지현은 영화 '곤지암'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어요. SBS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에서는 주연 4인 중 한 명인 '이정경'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다소 단편적이고, 진부할 수 있는 재벌 3세 캐릭터에 입체감을 주고, 다른 이들의 비난이나 호기심 어린 시설들을 다 돌파하며 솔직하게 자신을 드러내는 캐릭터를 맡아 지금까지 맡은 역할 중 가장 도드라지는 성과를 내기도 하였습니다.

2. 박지현 과거 데뷔전

박지현은 어렸을 때 언니, 남동생과 역할극을 하면서 놀았고 커가면서 연기를 계속 하고 싶은데 언니, 동생이 다 컸다고 잘 놀아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러다 역할극을 하려면 연기를 하면 되겠구나 싶어서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박지현은 학창 시절에는 용기나 자신감이 많이 부족해서 선뜻 배우를 해야겠다고 나서지 못했다고 하며 부모님께도 대학을 가고 나서 하고 싶은 걸 하라고 하셨고 대학에 진학한 이후 배우가 되기 위해 학원에 등록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가 되기 위한 과정을 밟게 되었다고 합니다.

3. 박지현 취미 몸매 관리

박지현은 취미가 게임(롤이랑 배그)라고 하였으며 다른 취미로는 낚시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현재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과거 몸무게가 78kg까지 간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박지현은 엄청난 다이어트를 통해서 지금의 몸매를 만들게 되었다고 하는데 배우로서 평생 연기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했으며 할머니가 될 때까지 대중들 앞에 서고 싶다고 하며 건강과 몸 관리 역시 해야 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박지현의 나이와 고향 학력 과거 데뷔전 가족 취미 몸매 관리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지현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voyavivirel/

박지현 댄스동영상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5l_OFdEuY9I&pp=ygUX67Cw7JqwIOuwleyngO2YhCDsp4HsuqA%3D

 

 

강상준 나이, 데뷔전, 결혼, 부인(아내) 이소나 동영상

[강상준 나이 데뷔전 결혼 부인 이소나] 배우 강상준은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상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재벌X형사'에서 '유준영'역으로 출연을

vamos1.tistory.com

 

찰스 과거얼굴 부인(아내) 한고운 자녀 아들 근황 키

[찰스 리즈 과거 아내 한고운 아들] 모델 겸 방송인 찰스는 오늘 방송되는 SBS 프로그램 '너는 내 운명 - 동상이몽'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찰스는 과거 VJ 출신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결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