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상준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배우 강상준은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상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재벌X형사'에서 '유준영'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번 글에서는 강상준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이소나 자녀 근황 인스타 최근영상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강상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2. 강상준 과거 데뷔전
  3. 강상준 결혼 부인(아내) 이소나

1. 강상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나이 - 1991년 2월 28일 (33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7cm, 몸무게 75kg

가족 - 부모님, 누나, 부인(아내) 이소나

학력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데뷔 - 2017년 뮤지컬 '신과 함께_저승편'

소속사 - 크리컴퍼니

2. 강상준 과거 데뷔전

강상준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 영화과를 나오고 중앙대학교 음악극과를 나왔는데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만 해도 배우를 한다는 생각은 없었다고 합니다. 그냥 단순히 뭔가 재밌고 흥미로운 상태였는데 졸업할 때쯤 한 작품을 계기로 생각이 바뀌며 배우의 길을 걸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옛날 옛적에 훠이훠이'라는 작품이었다고 하는데 이 작품을 보고 나서 '아 내가 배우가 되어서, 배우라는 직업을 하면 재밌겠다' 이건 재밌다'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되기 위해 강상준은 운동을 더욱 많이 해서 건강해졌으면 한다고 밝힌 적도 있었는데 이미 모델급 피지컬을 가지고 있지만 더욱 건강하고 단단한 신체를 가지고 싶다고 이야기하였어요. 강상준은 서울 예술단 소속으로 활동을 이어가다가 최근 소속사와 계약을 맺으며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런 강상준은 이미 결혼을 한 유부남으로 2021년 5월, 지금의 부인(아내) 이소나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3. 강상준 결혼 부인(아내) 이소나

강상준의 부인(아내) 이소나는 2020년 방송된 KBS2 '트롯 전국체전'으로 트로트 가수의 첫발을 내디딘 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전수자라고 합니다. 강상준과 아내 이소나는 공연을 하며 인연을 맺고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지 무려 7년이나 되었다고 하는데 나이차이는 동갑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배우 강상준의 나이와 고향 학력 과거 데뷔전 결혼 부인 아내 이소나 자녀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상준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cre_sangjun.k/

이소나 민요무대영상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72MV0C1-BRI&pp=ygUT6rCV7IOB7KSAIOydtOyGjOuCmA%3D%3D

 

 

한재이 나이 과거얼굴 실제 성격 몸매 키 마스크걸

[한재이 나이 과거 실제 성격 키] 배우 한재이는 오늘 방송되는 KBS2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한재이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춘애'역을 맡아 얼굴을 많이 알렸

vamos1.tistory.com

 

안세하 나이 부인(아내) 전은지 결혼스토리 딸

안세하 나이 와이프 전은지 러브스토리 딸 배우 안세하는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부인(아내) 전은지와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안세하는 다양한 드라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