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초희 어린시절 성격, 몸매, 작품활동
  1. 이초희 어린 시절 성격
  2. 이초희 성형 몸매
  3. 이초희 작품활동, 남자친구

배우 이초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2020년 KBS2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출연 이후 별다른 드라마 출연을 이어가고 있지는 않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초희의 과거 어린시절 성격과 몸매, 성형, 작품활동, 이상형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초희는 과거 어린 시절에 이사를 많이 다녀 내성적인 성격이 되었고 그래서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2010년에는 영화 '파수꾼'을 촬영 후 무대공포증이 있어 대학으로 다시 갔다고 하며 2013년에는 이경규 감독 영화 '전국노래자랑'에서 '손현자' 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5년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와 2016년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더욱 주목을 받기도 하였어요.

이초희 실제 성격

이초희의 실제 성격은 극 중 캐릭터와 비슷하게 밝고 명랑하고 말도 많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장점은 너무 예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못나지 않은 것 같다며 이게 어떤 면에서 단점이 될 수도 있지만 배우에게 분명 장점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네요. 그래서 자신이 느끼기에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번에 송다희 캐릭터를 너무 잘 소화하고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이초희 작품활동

이초희의 출연 작품 활동을 알아보니 인생은 아름다워, 춤추는 소녀 와와, 참 좋은 시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꽃할배 수사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하녀들, 육룡이 나르샤, 마녀보감, 첫 키스만 일곱 번째, 사랑의 온도, 한번 다녀왔습니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장수상회, 인생은 새옹지마, 신촌좀비만화, 오리엔테이션, 전국노래자랑, 세인트 지미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가수 장기와의 얼굴들, 요조 뮤직비디오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초희는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려심이 있는 어른 남자라고 밝혔어요. 최근 출연한 드라마 '한 번 다녀오겠습니다'에서 배우 '이상이'와 달달 케미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평소 연애 스타일은 썸을 오래 타지 않고 애매한 관계를 싫어해 아니면 아니라고 단호하게 거절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초희는 드라마에서 안경을 잘 쓰고 나오는데 자신에 잘 어울리는 안경으로 안경 스타일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경은 자신이 직접 골랐으며 소품과 의상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고 밝혔습니다. 안경과 헤어스타일 모두 동글동글하게 표현하려고 노력한다고 하는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초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