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유정 과거 리즈시절, 성형, 몸매, 근황 소식

  1. 최유정 과거 얼굴
  2. 최유정 활동
  3. 최유정 성형 근황 소식

가수 최유정은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출연해 첫사랑에 대해서 언급하였습니다. 최유정은 데뷔 전 학창 시절 첫사랑이던 남자친구와 연애가 초조하고 불안했었다고 이야기하였네요. 그럼 오늘은 최유정의 과거 리즈시절과 다이어트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최유정 과거 리즈 얼굴

최유정은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로 엠넷에서 방영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3위의 성적을 거두며 프로젝트 걸그룹 'I.O.I' 의 멤버로 활동하였습니다. 최유정은 활동이 끝난 이후 원 소속사인 '판타지오'로 복귀하였고 2017년 8월 새로운 걸그룹 '위키미키'로 데뷔하였어요. 특히 최유정은 프로듀스 101 당시 귀여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많이 예뻐졌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리고 있는데 최유정의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 있네요. 사실 데뷔 당시와는 눈매가 달라진 점이 보이는데 원래 쌍꺼풀이 없었지만 지금은 쌍꺼풀이 생겼는지 눈이 커졌습니다. 그래서 쌍꺼풀 수술을 한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는데 쌍꺼풀 수술을 한 건지 정확히 밝혀지진 않아 논란이 있기도 하였네요.

최유정 성형 근황 소식

하지만 원래 쌍꺼풀이 없는 최유정을 좋아하던 팬들도 많았는데 동네 여동생 같은 친근한 느낌에서 지금은 연예인 최유정이 된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과거 예능 프로그램 '스탠바이 I.O.I' 에서도 계속 "나 못생겼지.."라고 물어보면서 장난을 치는 장면이 많이 나오는 것으로 봤을 때 외모에 대해서 스트레스가 많았을지도 모르겠네요.. 귀여운 외모를 가진 최유정은 귀여운 외모답게 작은 키로 더욱 귀여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성격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여 귀여움과 인지도를 점점 높여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로 더욱 성숙해진 외모와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 최유정이네요. 최유정은 대학을 진학하진 않은 상태로 본격적으로 연예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최유정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