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철 프로필 전부인 이혼 재혼 아내

가수 이승철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승철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과 콘서트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네요. 오늘은 이승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가족 관계,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아내 자녀 노래 작품활동 함께 들은 아티스트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승철 프로필 나이 고향 키
  2. 이승철 전부인 이혼이유
  3. 이승철 재혼 아내 자녀
  4. 이승철 함께 들은 아티스트

1. 이승철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나이 - 1966년 12월 5일 (57세)

고향 -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

신체 - 키 165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

학력 - 서대문중학교 - 대신고등학교 - 수원공업전문대학 중퇴

가족 관계 - 부인(아내) 박현정, 자녀 딸 2 명

데뷔 - 1985년 부활 1집

소속사 - MLD 엔터테인먼트, 진엔원뮤직웍스

이승철은 부활의 2대 보컬이자 1집 보컬로 데뷔하였습니다. 부활의 1대 보컬이던 김종서가 부활로 활동한 지 6개월도 되지 않아 탈퇴를 했고 김태원은 부활 공연을 팬이자 스텝 겸으로 따라다니던 아는 동생인 이승철에게 새 보컬을 구해야 하니 좀 도와달라고 했는데, 이승철이 보컬로 부활에 들어가고 싶다고 강력하게 어필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김태원이 이승철에게 노래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잘했고 몇 차례 객원보컬 형식으로 쓴 후 정식으로 받아들이며 부활의 1대 보컬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2. 이승철 전부인 이혼이유

이승철은 1990년대 당시 최고의 인기를 달리던 탤런트 강문영과 결혼하며 스타부부로 화제를 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 둘은 열렬한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당시 강문영의 가족들은 이승철과의 결혼에 큰 반대를 하였다고 하네요. 강문영의 새아버지는 역술인이었는데 강문영의 사주가 한 번의 결혼으로 끝날 팔자가 아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랬더니 강문영이 "그렇다면 내가 너무도 사랑하는 가수와 한 번 살아나보겠다"라면서 부모 몰래 이승철과 혼인신고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3. 이승철 재혼 부인 자녀

이승철과 강문영은 1991년 7월 처음 만났는데, 당시 이승철이 노래하던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만난 뒤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993년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된 둘은 결혼 초기부터 성격차이로 갈등하였고 결국 성격차이로 인해 1997년 이혼을 하게 되었어요. 이승철은 이혼 이후 재혼 전까지 꽤 오랜 시간 독신으로 지내고 있었는데, 2007년 1월 현재의 부인인 박현정과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승철의 아내 박현정은 2살 연상이며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부동산업과 섬유업 사업을 하는 사업가라고 하네요.

이승철 부인 박현정은 친구의 직장 상사였다고 하는데 친구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되었고 만난 지 6개월 만에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승철의 아내 역시 재혼이었고 결혼 전 이미 딸이 있었다고 하며 결혼 이후 2008년 둘째 딸인 이원을 낳게 되었어요. 현재 이승철의 아내는 이승철의 소속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이승철의 나이와 고향, 학력, 가족관계,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아내 자녀 딸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승철 노래모음 바로가기

 

[이승철 함께 들은 아티스트]

 

앨리스 소희 프로필 데뷔전 몸매 결혼 남편 직업 최근영상

소희 프로필 데뷔전 몸매 결혼 남편그룹 앨리스의 멤버 소희는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희는 앨리스 멤버로 최근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 배우로 출연하기도 하였죠.

vamos1.tistory.com

 

임지수 나이 과거 데뷔전 노래 종교 싱어게인3 27호 가수

[임지수 나이 과거 데뷔전 노래 종교] 가수 임지수는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 3'에서 '27호 - 싱어게인을 기다린 가수'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임지수는 과거 타 프로그램에서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