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승은 프로필 본명 고향 전남편 이혼 딸

배우 오승은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승은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얼굴을 비추고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오승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고향, 학력, 결혼,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딸, 카페, 근황, 최근영상,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오승은 프로필 나이 본명
  2. 오승은 결혼 남편 이혼
  3. 오승은 이혼이유, 딸

1. 오승은 프로필 나이 본명 키

본명 - 안진옥

나이 - 1979년 2월 8일 (45살)

고향 - 경상북도 경산시

신체 -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

학력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가족 - 딸 박채은, 박리나

종교 - 가톨릭

데뷔 - 2000년 SBS 청춘시트콤 '@골뱅이'

오승은은 배우이자 가수 출신으로 걸그룹 '더 빨강'의 1기 멤버입니다. 오승은은 지난 2008년 결혼식을 올리며 딸 2명을 낳았어요. 오승은의 남편은 코스닥 상장기업인 (주)쎄니트의 대표였다고 합니다. 오승은은 2005년 드라마 종영 후 코디와 함께 외국 여행을 갔다가 외국에서 만난 변호사가 한국에 와서 코디에게 연락해 함께 식사자리를 갖게 되었는데 변호사 친구들이 더 왔다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소개팅 분위기가 됐는데 그중 한 명이 오승은의 남편이었다고 하는군요.

2. 오승은 결혼 남편 이혼

오승은의 남편은 오승은보다 6살 연상으로 처음 만난 뒤 3년간 서로 연락을 안하고 지내다가 오승은이 서른쯤 고민이 많을 시기에 전화가 다시 와 오승은을 챙겨줬고 남편의 고백이 있은 후 마음이 열려 6개월 바짝 연애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승은은 결혼식을 올리기 전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헤어진 뒤 임신을 한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자존심 때문에 말하지 않고 있다가 아주 늦게 말했고 드라마 촬영 중 실신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오승은 전남편 이혼이유 딸

오승은의 남편은 이 사실을 알고 사과하고 결혼을 하자고 한 뒤 결국 2008년 9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후 딸 두 명을 낳았습니다. 하지만 결별의 이유였던 성격차이로 인해 결국 이혼을 하게 되는데, 2014년 5월 이혼한 뒤 고향인 경산시로 내려와 경산역 근처 옥산동에서 커피숍을 열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혼 후 힘든 상황에 두 딸과 함께 고향인 경산으로 내려가 불후이웃 돕기도 하면서 마음의 치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오승은의 나이, 고향, 본명, 학력, 과거얼굴,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딸, 카페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승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_ohseungeun/

오승은 노래실력 보러가기 - https://l.instagram.com/?u=https%3A%2F%2Ftv.kakao.com%2Fchannel%2F2653171%2Fcliplink%2F408975080&e=AT10CQR813lIvP9dvr7L6pcEKAc_71rZIrkaFqDQViPQk8MNdO7cde0o5AIYAOKnHiOTYvG1rfZW2AjFPkDga7ODXNEz9MIz

 

 

김지민 과거얼굴, 전 남자친구, 동생, 결혼 김준호

김지민 과거 전 남자친구 동생 김준호 개그우먼 김지민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지민은 김준호와 결혼이 임박한 듯 가족들에게 소개를

vamos1.tistory.com

 

김건우 나이/ 과거사진/ 출연 작품/ 키

김건우 나이 과거사진 출연작품 키 배우 김건우는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건우는 '더 글로리'에 이어 뮤지컬 '그날들'에도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