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은경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이혼 아들]

배우 신은경은 오늘 방송된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여러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은경은 아들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네요. 이번 글에서는 배우 신은경의 프로필 나이와 리즈 과거얼굴 고향 결혼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아들 근황 최근영상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은경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2. 신은경 리즈 과거얼굴
  3. 신은경 결혼 남편 이혼 아들

1. 신은경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나이 - 1973년 2월 15일 (51살)

고향 - 부산광역시

신체 - 키 171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가족 - 남동생 2명, 아들

종교 - 개신교

학력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

데뷔 - 1987년 드라마 '욕망의 문'

2. 신은경 결혼 남편

신은경은 인기 절정의 배우였지만 좋지 않은 일로 약 2년간의 자숙기간을 거쳤고 복귀 후 연기생활을 이어가던 2002년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은경은 2001년 영화 '조폭마누라'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소속사를 찾고 있던 신은경에게 '조폭마누라 2' 제작자가 신은경의 남편이 운영하던 소속사를 소개해 주었다고 하며 그렇게 2002년 1월 신은경과 남편은 여배우와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신은경 전남편 이혼이유, 아들

그렇게 신은경과 전남편은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고, 2003년 9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으며 결혼 이후 남편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출산하였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혼 4년 만인 2007년 이혼을 하게 되었어요. 신은경은 전남편과 이혼하기 전부터 경제적인 문제로 잡음이 있었다고 합니다. 결혼 기간 중에 소송을 당하기도 하였는데 전남편이 신은경의 인감도장을 본인 모르게 사용도 했었다고 하는군요. 거기다 이 사건을 빨리 해결해 달라고 이야기했지만 해주지 않자 실망감이 커지며 이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은경의 전남편은 당시 무려 70억 원이 넘는 빚이 있었다고 하며 결국 사기 혐의로 징역 1년의 실형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은경 역시 빚의 일부를 변제하라는 판결이 나며 전남편의 빚 일부를 떠맡았다고 합니다. 거기다 신은경이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은 뇌수종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신은경의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아들 근황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은경 리즈시절영상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b7gNc8mgE2g&pp=ygUQ7Iug7J2A6rK9IOumrOymiA%3D%3D

 

 

백일섭 나이, 고향, 아내(부인) 채미영, 졸혼이유, 아들, 딸

[백일섭 나이 고향 아내 아들 딸] 백일섭은 현재 방송 중인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 하고'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백일섭은 아내와의 졸혼 이후 틀어진 딸과의 관계를 방송을 통해 보여주

vamos1.tistory.com

 

이영하 나이 고향 전부인 선우은숙 이혼이유 자녀 아들

[이영하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아들 근황] 배우 이영하는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이영하의 전부인인 선수은숙이 재혼을 하며 화제가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