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덕현 프로필 사업 부인 별거이유 자녀 근황]

김덕현은 오늘 방송되는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덕현은 '사랑과 전쟁'에서 '불륜 전문 배우'로 잘 알려져 있죠. 이번 글에서는 김덕현 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과거 사업 부인 아내 별거이유 자녀 근황 소식 최근영상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덕현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2. 김덕현 사업 근황
  3. 김덕현 부인 별거이유 자녀

1. 김덕현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본명 - 김덕구

나이 - 1967년 4월 19일 (56세)

고향 - 충청남도 보령시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학 졸업

가족 - 부인, 아들, 딸

데뷔 - 1991년 KBS 공채 14기 탤런트

소속사 - 예성HSM 엔터테인먼트

2. 김덕현 사업 근황

김덕현은 최근 전 재산을 잃고 아내와 별거 중인 사실을 전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한 김덕현은 중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했죠. 김덕현은 과거에 자신이 직접 운영했던 중식당을 폐업했다고 하는데 오픈 한지 한 달 반 만에 월 매출 1억 5천을 기록할 만큼 음식점이 대박이 났었다고 합니다. 김덕현은 중식당을 3호점까지 확장했지만 결국 무리한 사업으로 무너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3. 김덕현 부인 별거이유

김덕현은 사업이 계속해서 잘 되자 요식업에서 번 돈을 숙박업에 올인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숙박업이 잘 되지 않아 마이너스가 되었다고 하는데 약 2~30억원이 되는 돈을 투자했다가 그 빚을 다 떠안고 결국 실패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점점 더 힘든 시간을 보내며 괴로움을 겪었지만 그런 내용을 부인이나 자녀들에게는 이야기 하지 못했다고 하는데 같이 살았을 때 아내가 "학원비를 못 냈다. 몇 개월 치가 밀렸다"라고 해서 자주 싸우며 자괴감이 들어 혼자 집을 나와 살게 된 지 무려 10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김덕현은 별거 이후 밥을 굶어가며 가족의 생활비를 벌기 위해 악착같이 살았다고 하는데 현재 빚이 5~6억 원 정도 남았다고 하며 하나하나씩 정리하며 다시 아이들을 만날 기회와 꿈을 꾸고 있다며 계획을 전하였습니다. 참고로 김덕현은 부인과 결혼 이후 자녀로 아들과 딸을 두고 있는데 딸 김승희는 빼어난 미모를 보여주고 있어요. 이상으로 김덕현의 나이 고향 학력 가족 부인 아내 별거이유 자녀 아들 딸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김덕현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kingdeokku/

김덕현 특종세상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PwTCDh1n9NU&pp=ygUW6rmA642V7ZiEIO2KueyiheyEuOyDgQ%3D%3D

 

 

강남길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근황

[강남길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강남길은 오늘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남길은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근황 소식을 전하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