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엽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결혼 아내 근황

이상엽은 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엽은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번 글에서는 이상엽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과거 여자친구 결혼 예비신부 와이프 부인 아내 자녀 근황 최근영상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이상엽 프로필 나이 고향
  2. 이상엽 리즈 과거이야기
  3. 이상엽 과거 여자친구 공현주
  4. 이상엽 결혼 와이프 자녀

1. 이상엽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나이 - 1983년 5월 8일 (40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예비신부

학력 - 서울종합예술 실용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

군대 - 육군 제102 기갑여단 병장 만기전역

MBTI - ESFP

데뷔 -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

소속사 - 유비매니지먼트

2. 이상엽 리즈 과거이야기

이상엽이 배우가 된 계기로는 경상도 분들인 부모님이 상당히 무뚝뚝하셨는데 어린 시절 이상엽이 교회에서 성극을 할 때 객석에서 웃고 계신 어머니의 모습을 보게 되었고, 그 장면이 마치 핀조명이 떨어지듯 눈에 들어온 이후부터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까지 일반 대학 경영학과를 전공하였는데 전공 과제를 위해 '싸이더스 HQ'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다가 신인 배우 선발 오디션 배너를 보고 우연히 응시하였다가 합격이 되어 배우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3. 이상엽 과거 여자친구

이상엽은 데뷔 당시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지만 이상엽의 뜻을 꺾지 못했고 지금은 누구보다 응원을 해 주신다고 하네요. 이상엽은 한창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던 2013년, 배우 공현주와 열애중인 사실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엽은 공현주와 연예계 선후배로 인연을 맺게 되어 연인으로 발전을 한 뒤 꾸준히 공개 연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안타깝게 결혼까지는 이어지지 못하고 결별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4. 이상엽 결혼 와이프 자녀

이상엽은 공현주와의 3년간의 열애 끝에 2016년 결별 소식을 전하였으며 결별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별 이후 공현주는 2019년 3월 결혼식을 올렸는데 이상엽 역시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상엽은 2024년 3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하였는데 여자친구와는 사귄 지 9개월 정도 되었다고 하며 이상엽의 예비 부인은 비연예인으로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이상엽의 나이 리즈 과거이야기 여자친구 결혼 부인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sangyeob/

이상엽 런닝맨예능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Brk614gWkO8&pp=ygUK7J207IOB7Je9IA%3D%3D

 

남현희 나이, 남편 전청조 첫만남, 직업, 인스타, 키

남현희 나이 남편 전청조 인스타 키 前 펜싱선수 남현희는 예비 남편 전청조와 인터뷰에 나서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현희의 재혼 남편이 재벌 3세라는 이야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정체

vamos1.tistory.com

 

키나 나이/ 고향/ 과거 데뷔전/ 복귀/ MBTI

키나 나이 고향 데뷔전 복귀 피프티 피프티 키나는 최근 전속계약 분쟁을 끝내고 홀로 복귀를 선언하였죠. 키나는 복귀를 선언한 후 폭로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피프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