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나명 원밀리언 리아킴, 스우파 1, 친한 댄서

댄서 미나명은 오늘 방송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서 'DEEP N DAP'의 리더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미나명은 과거 원밀리언의 대표 안무가 출신으로 리아킴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네요. 이번 글에서는 미나명의 나이, 과거얼굴, 원밀리언, 리아킴 관계, 고향, 학력, MBTI, 키, 스우파 1 못 나간 이유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미나명 나이, 고향, 학력, 키 등
  2. 미나명 원밀리언, 리아킴 관계
  3. 미나명 스우파 1 못나간 이유

1. 미나명 나이, 학력, 키 등

본명 - 명미나

고향 - 충청남도 보령시

신체 - 키 166cm, 몸무게 49kg

학력 - 한내여자중학교, 대천여자고등학교

MBTI - INFJ

소속 - 前원밀리언, 현 뮤트디오, 딥 앤 댑

2. 미나명 원밀리언, 리아킴 관계

미나명은 2014년부터 원밀리언 스튜디오의 안무가이자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하였습니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에서 대표인 리아킴, 효진초이와 함께 오래 활동했으나 현재는 탈퇴하고 자신이 만든 '뮤트디오'라는 댄스 학원을 운영하고 있어요. 미나명은 리아킴과 현재 교류가 없는 상태라고 하는데 스승이었던 리아킴과 인스타 언팔을 비롯 완전히 관계가 끊어진 상태라고 합니다. 과거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에서 활동했다 보니 연예인과 자주 만나고 콜라보 무대를 만들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였어요.

3. 미나명 스우파 시즌 1 못 나간 이유

미나명이 원밀리언 시절 때는 워낙 유명해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모니카, 허니제이 보다 많았지만 현재 뮤트디오 설립 후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영향으로 다른 댄서들이 유명해지다 보니 점점 팔로워수가 줄고 있다고 하네요. 원래 미나명 역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여할 예정이었지만 녹화 1~2주 전에 발목 부상을 당해 참여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만약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갔다면 소속된 크루가 없어 프로젝트 크루인 'WANT'의 리더로 나갈 계획이었지만 부상을 당하며 효진초이가 맡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실제로도 미나명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친한 댄서가 효진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서로가 알고 있는 댄서도 몇몇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라치카에 소속되어 있는 멤버뿐만 아니라 코카 앤 버터의 리헤이와도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과거 박재범의 'YACHT' 노래 안무를 3개의 크루가 제작하고 뮤직비디오를 3구간으로 나눠서 촬영했는데 2구간을 홀리뱅의 허니제이가 촬영했고 3구간을 원밀리언 미나명과 다른 댄서들이 촬영했다고 하는군요.

 

미나명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미나명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미나명은 21세기 줄임말과 유행어를 잘 모른다고 하며 춤을 출 때는 손날을 이용한 동작을 자주 활용한다고 합니다. 목소리는 효진초이와 아주 비슷하다고 하며 뮤트디오를 원래 오래전부터 계획을 해두고 설립할 예정이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되었다가 2022년에 설립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과연 이번 '스우파 2'에서 리아킴과의 관계가 어떻게 풀리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이상으로 미나명의 나이와 고향, 학력, MBTI, 리아킴 관계, 스우파 1,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다니엘 어린시절 사진과 데뷔 전 스토리

강다니엘 어린 시절 사진과 데뷔 전 스토리 강다니엘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한 TV 조선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2'에서 마스터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술도녀OST'도 발매하며 다

vamos1.tistory.com

 

앨리스 소희 과거 데뷔전, 몸매, 성격, MBTI

앨리스 소희 데뷔전 몸매 성격 MBTI 그룹 앨리스의 멤버 소희는 탁재훈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희는 앨리스 멤버로 최근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 배우로 출연하기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