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불암 프로필 본명 아내 김민자 가족

배우 최불암은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불암은 김혜자에 이어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며 드디어 온 가족이 모이게 되었네요. 이번 글에서는 최불암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부인(아내) 김민자 결혼 스토리, 자녀, 가족, 아들 딸 근황 최근영상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최불암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2. 최불암 부인 김민자 결혼 이야기
  3. 최불암 자녀 아들 딸 근황

1. 최불암 프로필 본명 고향 학력

본명 - 최영한

나이 - 1940년 6월 15일 (83살)

고향 - 인천광역시 동구 금곡동

신체 - 키 175cm, 몸무게 75kg

학력 - 서라벌예술초급대학 연극영화과, 한양대학교 영화과 명예학사, 호남대학교 명예박사

가족 - 부인(아내) 김민자, 자녀 1남 1녀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데뷔 - 1959년 연극 '햄릿'

종교 - 천주교

2. 최불암 결혼 부인(아내) 김민자

최불암은 국민배우이자 '수사반장', '전원일기'로 대표되는 전설적인 장수 드라마들을 주인공으로 이끌었던 대배우입니다. 그런 최불암의 결혼 스토리를 알아보면 현재의 아내인 김민자와 결혼식을 올리며 지금까지 화목한 가족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죠. 최불암의 부인인 김민자는 같은 배우 출신으로 결혼 전 최불암의 이상형이 전형적인 미인형의 여자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최불암은 자신의 얼굴이 배우가 되기에는 너무 평범한 얼굴을 갖고 있다고 생각해 자녀들은 그런 고민이 없길 바라면서 되도록 예쁜 여자를 아내고 맞길 바랐다고 하네요.

최불암은 친하게 지내던 지인의 소개로 탤런트 김민자가 이상적인 배우자감으로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TV에서 출연하는 김민자의 모습을 보게 된 뒤 이상형임을 느꼈고, 직접 방송국을 찾아가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불암은 이후 사랑을 위해 정들었던 연극무대를 떠나 KBS로 들어갔지만 가까워지지 않자 김민자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의 PD를 만나 함께 출연을 시켜달라고 간곡히 부탁을 했고 상대역을 맡게 되면서 가까워지는 기회를 얻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최불암과 김민자는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는데 결혼까지 이어가기엔 주변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당시 최불암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배우였고 김민자는 여주인공으로 활동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최불암은 계속해서 결혼을 원했지만 아내는 집안의 반대가 심해 확답을 하지 않고 있었다고 합니다. 결국 최불암은 고의적으로 스캔들을 냈고 이후 아내의 집안에서도 허락을 해주었다고 하는군요.

3. 최불암 자녀 가족 아들 딸

그렇게 최불암과 김민자는 1969년 약혼을 했고 1970년 6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최불암과 아내 김민자는 결혼 이후 자녀로 아들 최동녁과 딸 최동비를 낳았는데 최불암의 아들 최동녁이 탤런트 서승현의 딸과 결혼을 하게 되면서 사돈지간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최불암의 본명, 나이,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내 김민자, 자녀 아들 딸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불암 부인 김민자얼굴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iDyzDOqEFOI&pp=ygUT7LWc67aI7JWUIOq5gOuvvOyekA%3D%3D

 

조하나 고향/ 과거얼굴/ 직업/ 결혼 생각

조하나 나이 고향 근황 결혼 생각 배우 조하나는 오늘 방송되는 SBS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하차 이후 '회장님네 사람들'을 통해 근황

vamos1.tistory.com

 

김수미 리즈시절 사진과 남편 스토리

김수미 리즈시절 사진과 남편 스토리 1. 김수미 리즈시절과 데뷔 스토리 2. 김수미 남편 결혼 스토리 3. 김수미 자녀 아들 며느리 김수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