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미경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딸

배우 김미경은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짠당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평소에 예능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김미경이라 더욱 기대가 되네요. 이번 글에서는 김미경 배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리즈 , 과거얼굴, 데뷔전, 결혼, 남편, 자녀, 딸,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미경 프로필 나이 고향
  2. 김미경 과거 데뷔전
  3. 김미경 결혼 남편 자녀 딸
  4. 김미경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1. 김미경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본명 - 김미경

고향 - 서울특별시

나이 - 1963년 10월 14일 (60세)

학력 - 선화예술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가족 - 남편 박근원, 자녀 딸 박소이

종교 - 개신교

데뷔 - 1986년 연극 '한씨연대기'

소속사 - 씨엘엔컴퍼니

2. 김미경 리즈 과거 데뷔전

배우 김미경은 1985년 연극 '한씨연대기'를 통해 처음 무대에 데뷔하였고 이후 여러 연극무대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연극 '최선생'으로 제26회 백상예술대상 연극부문 신인 여자 연기상을 수상하였으며 1999년 드라마 '카이스트'에 출연한 뒤 영화와 드라마에 본격적으로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김미경은 데뷔전 원래 중학교 때부터 무용만 했었다고 하는데 나중에 무용이 하기 싫어졌고 결국 23살이던 1985년 극단 연우무대에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김미경 결혼 남편 자녀 딸

김미경의 남편 결혼 이야기를 알아보면 과거 연극하던 선배를 따라 우연히 극단 연우무대에 갔는데 작품 리허설 중에 배우 문성근, 양희경의 무대를 보게 되었고 감동을 받은 뒤부터는 14년간 사회성이 짙은 연극을 주로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김미경은 1994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남편 박근원의 직업은 연극 연출가였다고 하네요. 김미경과 남편 박근원은 1991년 연극 '동승'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 이후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미경은 남편 박근원과 결혼을 한 뒤 자녀로 딸을 낳았다고 합니다. 딸을 출산한 김미경은 한동안 연극 활동을 중단한 채 딸의 육아에 전념하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점점 바보가 되는 기분을 느끼던 중 친하게 지내던 작가가 쓴 드라마 '카이스트'를 통해 다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미경과 남편 박근원 사이에는 딸 한 명만 있는데 올해 나이가 22살이 되었다고 하며 친구 같은 사이로 지낸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배우 김미경의 나이와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자녀 딸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미경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민경 명연기장면 보러가기

 

[김민경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김혜은 나이, 기상캐스터 시절, 남편 직업, 자녀 딸

김혜은 나이 기상캐스터 남편 딸 배우 김혜은은 SBS 예능 프로그램 '무장해제'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혜은은 최근 드라마 '남남'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오늘은 배우 김혜은의

vamos1.tistory.com

 

강훈 나이, 연애 스타일, 결혼 생각, MBTI

강훈 나이 여자친구 연애 결혼 배우 강훈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훈은 넷플릭스 드라마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주연 '정인규'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