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민 프로필 과거사진 노래 최근영상

밴드 터치드는 KBS2 '불후의 명곡 - 록 페스티벌 in 울산' 편에 출연 한다고 합니다. 터치드는 최근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데 페스티벌을 다녀오면 무조건 입덕 하게 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터치드의 보컬 멤버 윤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터치드 윤민 프로필 정보와 본명, 성별, 과거사진, 결성 스토리, 가족, 노래, mbti 정보 최근영상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볼까요?

  1. 터치드 윤민 프로필 나이 MBTI
  2. 윤민 데뷔전 스토리
  3. 윤민 터치드 결성 이야기

1. 윤민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본명 - 조윤민

성별 - 여자

나이 - 1996년 9월 13일 (27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8cm, 혈액형 O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데뷔 - 2021년 1월 21일

소속사 - MPMG

MBTI - INFJ

2. 윤민 데뷔전 스토리

밴드 '터치드'에서 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는 윤민은 과거 태권도 선수를 꿈꿨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부상으로 꿈을 접게 되었고 저명한 오디오 전문가인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 보컬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윤민은 원래 포크를 했다고 하는데 고등학생 때 대학 입시를 준비하면서 선생님의 추천으로 락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고등학생 당시에는 '뮤직 앤 뉴' 소속 연습생으로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2012년에는 SBS '케이팝 스타'에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3. 윤민 터치드 결성 이야기

윤민은 친한 사이였던 승빈, 도현이 보컬인 윤민에게 먼저 팀을 하자고 제안하면서 밴드가 결성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우리랑 같이 하면 성공하게 해 줄게"라고 말하자 윤민은 당시 두 사람의 확신에 찬 비전과 제안에 신뢰를 얻어 함께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윤민이 합류한 이후 디온과 존비킴이 합류하며 지금의 터치드가 되었다고 하는데 팀 이름인 '터치드'는 윤민의 메모장에 적혀있던 단어라고 하네요. 감동을 주는 밴드가 되자는 의미로 '터치드'라고 적혀있었는데 그 단어를 본 멤버들도 마음에 들어 밴드명을 '터치드'로 지었다고 합니다.

터치드는 첫 데뷔 싱글로 '새벽별'을 발표하였으며, 데뷔 초 홍대씬의 공연을 중심으로 시작해 대중들과 소통하며 꾸준히 뮤지션의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강한 에너지의 록 사운드와 때로는 감성적이고 섬세한 음악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보컬인 윤민의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목소리와 넘치는 밴드의 에너지로 듣는 이들로 하여금 새로운 충격을 선사하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밴드의 탄생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터치드 윤민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윤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윤민 K팝스타영상 보러가기

 

[윤민 함께 들은 아티스트]

 

이영지 어린시절 사진, 다이어트, 기부

이영지 어린 시절, 다이어트, 기부 가수 이영지는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지구오락실 2'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영지는 뛰어난 랩 실력뿐만 아니라 뛰어난 예능감으로 예능 프로

vamos1.tistory.com

 

강율 과거 가게, 요리사, 자격증, MBTI

강율 가게, 과거이야기, 요리사, MBTI 배우 강율은 오늘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3인칭 복수'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준 강율이죠.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