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켠 프로필 유피 베트남 결혼 와이프

배우 이켠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켠은 현재 베트남에서 커피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유피 시절, 다낭 베트남 커피, 결혼 부인 근황 노래 최근영상 함께 들은 아티스트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켠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2. 이켠 과거 유피 시절
  3. 이켠 베트남 커피, 결혼 근황
  4. 이켠 함께 들은 아티스트

1. 이켠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키

본명 - 양상모

나이 - 1982년 2월 20일(42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77cm, 몸무게 65kg

학력사항 - 장훈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영화학과 졸업

가족사항 - 부모님, 남동생, 6촌 형 강타

데뷔 - 1997년 유피 4집

수상 - 2005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남자신인상

2. 이켠 유피(UP) 멤버 시절

이켠은 지난 1997년 UP의 멤버로 4집부터 합류를 하며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유피는 인기 하락세를 가고 있었던 상황이어서 큰 주목을 받지는 못하였어요. UP가 해체된 이후,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MBC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잘생긴 외모이지만 모자란 지식의 캐릭터인 '켠'을 연기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켠은 MBC '무한도전'의 전신인 '무모한 도전'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3. 이켠 베트남 커피숍

이켠은 2020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4년째 해외생활 중이고 베트남에서 하고 있는 커피 사업을 집중하기 위해 방송에 복귀하기 어렵다며 사실상 방송 활동 중단 및 방송계를 은퇴한 상태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도 베트남에서 커피 사업을 하고 있으며, 매장 10개를 거느릴 정도로 성공적인 사업가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켠은 유튜브 근황올림픽에 출연해 베트남 사업에 집중하고 싶다고 적은 건 맞지만 은퇴로 와전되었다고 밝히며 기회가 된다면 여러 방면으로 다시 보여주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켠은 2022년 7월 3일, 베트남 현지에서 교통사고로 안면이 골절되고 뇌출혈까지 일으키는 사고가 났다는 기사가 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022년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방송된 EBS '세계테마기행' 베트남편에 큐레이터로 출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우리의 추석과 같은 뗏중추(충추절) 때 촬영한 부분이 방송되기도 하였는데 다행히 사고 이후 무사히 일상으로 복귀를 한 것으로 보이네요.

이켠은 베트남에서 '칼디 앤 모어'라는 커피숍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베트남 다낭에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보이며 리즈시절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네요. 베트남으로 떠난 이유로는 잊혀지고 싶다는 마음이 있었다고 하며 tvN '슈가맨' 방송 당시에는 원년 멤버가 출연해 이켠의 얼굴은 볼 수 없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이켠의 나이와 고향, 학력, 가족 관계, 유피 시절, 베트남 커피숍 근황, 결혼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켠 베트남영상 보러가기

 

[이켠 함께 들은 아티스트]

 

앨리스 소희 프로필 데뷔전 몸매 결혼 남편 직업 최근영상

소희 프로필 데뷔전 몸매 결혼 남편그룹 앨리스의 멤버 소희는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희는 앨리스 멤버로 최근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 배우로 출연하기도 하였죠.

vamos1.tistory.com

 

배아현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고향 노래모음 팬카페 최근영상

[배아현 프로필 나이 고향 노래 팬카페] 배아현은 최근 '미스트롯 3'에 출연해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아현은 뛰어난 트로트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오늘은 트로트 가수 배아현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