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수지 프로필 리즈시절 남편 딸 황비비아나

강수지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남편 김국진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국진과 재혼 이후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강수지이죠. 오늘은 강수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가족 관계, 과거 리즈시절과 남편 결혼 이혼 딸 황비비아나 근황 노래 최근영상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강수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2. 강수지 과거 데뷔전
  3. 강수지 남편 딸 황비비아나
  4. 강수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5. 강수지 함께 들은 아티스트

1. 강수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강수지는 1967년 5월 20일생으로 나이는 57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생, 키 163cm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줄리아 리치먼 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 사항 남편 김국진과 딸 황비비아나가 있습니다. 그런 강수지는 1981년 중학교 2학년 때 가족들과 함께 미국 뉴욕으로 이민을 갔고, 뉴욕에서 노래 연습을 하다 1988년에 대학가요제 미국 동부지역 금상을 받았다고 해요. 그 후 1년이 지나 혼자서 한국으로 귀국해 윤상의 프로듀싱 하에 '보라빛 향기'라는 앨범을 냈고 대박을 치며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2. 강수지 과거 데뷔전

사실 당시 미국 한인 방송에 볼 일이 있어 미국에 왔던 송승환이 강수지의 가능성을 보고 한국에 오면 연락을 달라고 해서 강수지는 20대 초반 나이에 100달러만 들고 한국으로 왔다고 하는군요. 강수지는 절정의 인기를 얻었는데 1991년 같은 인기 절정의 가수 심신과 열애설이 났고 강수지는 열애를 인정하기도 하였습니다. 이 때문에 강수지의 많은 팬들이 사라지게 되면서 강수지는 일본으로 건너가 활동을 하게 되었어요.

3. 강수지 남편 딸 황비비아나

강수지는 일본에서 활동하다 귀국을 한 뒤 치통으로 고생했고, 주위의 소개로 치과를 찾게 되었는데 이 치과는 강수지 전남편의 병원이었다고 합니다. 강수지와 전남편은 약 1년간의 열애 끝에 2001년 5월 결혼식 없이 극비리에 혼인신고를 하며 부부가 되었죠. 이후 강수지와 전남편은 2003년, 딸 황비비아나를 낳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강수지는 결혼식도 올리지 않은 상태인 2005년 갑자기 별거 사실을 알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수지는 남편과 결혼해 함께 살다보니 떨어져 지내는 게 낫다는 생각이 들어서 별거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으며, 강수지가 신혼집에서 나왔고 딸 황비비아나와 함께 생활을 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전남편은 별거의 이유를 몰랐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술도 끊고 부부생활을 위해 노력을 했고 별거 직전 싸움이 있지도 않았지만 강수지가 일방적으로 별거를 통보하였다고 밝혔어요. 이후 별다른 소송없이 딸 황비비아나의 양육권은 강수지가 갖기로 하고 이혼소송을 마무리 하였다고 합니다.

강수지는 김국진과 재혼하기 전까지 혼자서 딸 황비비아나를 키웠다고 하는데 참고로 딸 황비비아나는 2003년 11월 생으로 올해 나이는 벌써 21살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딸 황비비아나의 어렸을 적 모습은 공개되었지만 이후 방송에서 나온 적이 없으며 최근 모습 역시 알려지지는 않은 상태네요. 최근 강수지는 화장품 관련 사업을 하고 있는데 딸 이름을 따서 '비비아나수'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강수지의 리즈 시절 모습과 나이, 고향, 학력, 가족 관계, 남편 딸 황비비아나 근황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수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강수지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강수지 함께 들은 아티스트]

 

황정음 프로필 리즈 전 남자친구 남편 이혼 이유 자녀 아들

황정음 리즈 전 남자친구 남편 이혼 자녀 황정음은 'SNL 코리아 리부트 5'에 호스트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황정음은 최근 남편 이영돈과 이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번

vamos1.tistory.com

 

오유진 프로필 가수 나이 고향 엄마 노래 스토킹 사건 최근영상

[오유진 프로필 나이 고향 엄마 사건 근황] 오유진은 현재 방송중인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 3'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다양한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얼굴을 비추고 있는 오유진

vamos1.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